원바이오젠,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회서 신제품 출품
2025-04-01바이오 메디칼 전문기업 원바이오젠(대표 김원일)이 지난 30일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제27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에서 EGF(상피세포 성장인자) 및 비타민 B5 등을 함유한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대한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는 전국 피부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피부 질환, 피부 미용에 대한 최신 자료와 연구 정보를 공유하는 관련 분야 최대 규모 학회다.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100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했다.
원바이오젠은 이번 학회를 통해 자사 신제품 '메디솝 EGF 센텔라 B5크림'을 선보였다. '메디솝 EGF 센텔라 B5크림'은 '외부자극'(화학적)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의 회복과 진정 효과에 대해 인체적용시험을 거친 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원바이오젠 EGF 성분'은 원료들을 단독 사용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한계를 극복하고 상호 보완적 효과로 종합적 피부 개선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회사는 피부과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관련 학술대회에 지속 출품 중이다. 업계 최초로 세럼형으로 MD(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한 '메디솝 하이드로 솔루션'과 튼살로 인한 변색 완화 기능이 있는 '메디솝 바디쉴드 크림 MD' 등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원바이오젠 관계자는 "학술대회는 많은 의료진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신제품 '메디솝 EGF 센텔라 B5크림'도 알릴 수 있는 자리"라며 "피부과에서 다양한 처치 후 활용 가능한 점을 강조하면서 병원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5.03.31
*출처: 머니투데이